YG 케이플러스 이현준, JTBC ‘이옵빠몰까’ 출격…여심저격 예고

입력 2018-02-20 09:07



모델 이현준이 JTBC 웹예능 ‘이옵빠몰까’에 캐스팅 됐다.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에서 제작하는 웹예능 ‘이옵빠몰까’가 시즌2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옵빠몰까’는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라는 카피 아래, 4인 4색 남자 출연진(옵빠)들 중 나의 이상형을 골라보는 웹예능이다.

‘이옵빠몰까’에서 이현준은 모찌옵빠를 담당, 심쿵 비주얼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그의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으며, 출연자들 간의 달콤살벌한 케미부터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훈훈함까지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이현준은 “국민 남친으로 떠오를 수 있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현준은 미소년 같은 마스크를 자랑하는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동시에 얼굴과는 상반되는 저음의 반전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YTN 사이언스 '과학예능 도전하쇼', On Style ‘기부티크’ 등에서 활약한 바 있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이옵빠몰까’는 3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스튜디오룰루랄라’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이옵빠몰까’ 단독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