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2018경향하우징페어’ 참가···전문 컨설팅 선보여

입력 2018-02-20 09:00


전원주택 · 목조주택 전문기업 윤성하우징 (대표 윤용식)은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킨텍스 (KINTEX)에서 열리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는 킨텍스 전시장 전체를 사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로 건축자재 및 전원주택, 인테리어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윤성하우징은 2월 건축박람회 현장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무료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문 하우징 매니저’는 건축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컨설팅 및 건축 과정을 총괄 관리하는 윤성하우징만의 전문 인력이다.

또한 윤성하우징 부스에서는 목조주택 전반에 대한 정보와 2018년의 트랜드를 담은 ‘목조주택 가이드북 Vol. 10 ‘을 판매한다.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은 윤성하우징이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2018년 [All 바른 집 사회공헌 캠페인]활동에 지속적으로 사용될 방침이다.

아울러 경향하우징페어 건축박람회 기간 동안 윤성하우징 SNS 채널 구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윤성하우징의 윤용식 대표는 “26년간 쌓아온 윤성하우징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보다 신뢰 있는 정보 제공에 집중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능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이 참가하는 건축박람회 참가 티켓 신청 및 목조주택. 전원주택 전반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