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되었다. 아직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들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 하는 일이 이어지고 있다.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함과 정성스러움을 함께 전하는 방법으로 제대로 된 선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고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이 문제.
이에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브레빌의 대표 제품인 '실속형' 가전 3종을 추천한다.
브레빌 그릴(BGR840)
육류요리는 차례상이며 손님상에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하지만 일일이 손으로 뒤집고 굽는 것이 번거롭고 손목에도 적지 않은 무리를 준다. 이러한 굽기 요리를 간소화 할 수 있는 것이 그릴이다.
BGR840은 비프, 램, 포크, 닭, 생선 등 총 5가지 메뉴 기능이 세팅되어 있는 만능 그릴이다. 용도에 따라 리브/플랫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하며 높이 조절도 된다. BBQ 모드로 180도 펼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브 온도계로 사용자 입맛에 맞는 굽기 선택을 할 수 있다. 분리가 용이해 교차 사용 및 세척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브레빌 초고속 수퍼 블렌더(BBL915)
블렌더만큼 야무진 주방보조가 또 있을까? 버튼 하나를 작동시키는 것만으로 자르고 다지고 섞는 일을 척척 해낸다. 만두 속이나 동그랑땡, 갈비 양념을 순식간에 준비할 수 있는 매직이 펼쳐진다.
대용량(2L)인 브레빌의 초고속 수퍼 블렌더(BBL915)는 12단계의 스피드 조절로 미세한 입자부터 단순한 섞기까지 두루 가능하다. 대형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진행상태를 확인, 기능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다. 수프, 그린 스무디, 스무디, 프로즌 디저트, 아이스 크러쉬 총 5개의 원터치 프로그램 기능이 세팅되어 있어 건강한 홈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도 있다.
브레빌 티메이커(BTM800)
심신이 분주했던 연휴 끝, 따뜻한 차 한 잔은 더할 나위 없는 피로회복제가 된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카페인으로 인한 불면을 줄이는 데 도움 주는 테아닌이 일상의 작은 쉼표가 되어줄 것이다.
BTM800은 녹차, 백차, 홍차, 우롱차, 허브차, 커스터마이즈 등 총 6가지의 온도 및 끓이기 설정이 가능하다. 5도 단위로 커스터마이징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60분까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자동 상승 및 하강 기능의 스테인리스스틸 모션 티 바스켓이 장착돼 있으며 자동 꺼짐 센서, 자동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80년 전통을 이어온 호주의 국민 브랜드이다. 영국 분자요리의 대가인 헤스턴 블루멘탈을 비롯해 WBC 판정관인 필 맷나잇 등 셰프 및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보다 스마트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특히 위의 3종 뿐만 아니라 모든 브레빌 제품은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어 요리의 즐거움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명절날 함께 고생하는 가족이나 평소 고마움을 전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실속있는 설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레빌은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