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V루키 '이달의 PEEKAVOO' 선정

입력 2018-02-02 14:26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명 글로벌 채널이 선정한 ‘파워 루키’로 선정됐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네이버 V루키-시즌2가 선정한 '이달의 PEEKAVOO'로 낙점, 2월 협업 리얼리티 론칭에 나선다" 2일 밝혔다.

‘V루키(V-ROOKIE)’는 셀럽들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네이버 V’에서 운영하는 예비 스타들을 위한 '입덕 유도’ 채널로, 지난 해 다양한 신인 아티스트들에게 재발견 기회를 제공하며 주목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시즌과 변화된 포맷으로 2018년 ‘시즌2’ 체제에 돌입, ‘이달의 PEEKAVOO’로 매달 파워신인을 소개한다.

더보이즈는 V루키 시즌2 ‘이달의 PEEKAVOO’ 그 첫 번째 타자로 선정, 해당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월 중순 경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THE 100>을 선보인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V'루키 채널에 이름을 올린 신인 아티스트 중 글로벌 팬들에게 가장 주목 받은 루키 톱5로 선정 되며 일찍이 이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만큼, V루키와의 첫 협업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더보이즈가 출연할 네이버 V루키 <THE 100>은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라!'는 미션을 완료하는 더보이즈의 일상을 담아낼 본격 ‘아이돌 메이드’ 리얼리티다. 지난 1월 합숙 촬영이 완료된 더보이즈의 리얼리티는 오는 2월 중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다회차에 걸쳐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이에 더보이즈 멤버들은 "2018년 새롭게 바뀐 V루키 ‘이달의 PEEKAVOO’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리얼리티 <THE 100>을 통해 아직 만나볼 수 없었던 저희 12명의 숨은 매력들을 가감 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다. 더보이즈, 그리고 V루키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전격 데뷔한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데뷔곡 '소년(Boy)'을 포함한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 가온 앨범차트 3위, 데뷔 활동부터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평 속에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데뷔 전부터 '괴물 신인'의 자질을 드러내 온 더보이즈는 대형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는 물론, 방송 출연 현장마다 수천여명의 팬들이 몰리는 등 남다른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데뷔 전 유명 학생복, 화장품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일본 대형 음반사 소니뮤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차세대 ‘슈퍼루키’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