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입시 제도가 바뀌면서 많은 재수생들이 현 입시 상황에 맞게 보다 체계적인 준비를 하기 위해 재수기숙학원을 찾고 있는 가운데 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에서도 입시 전략에 따라 수능을 준비할 수 있는 대입정규반을 오는 2월 18일 개강한다.
대입정규반은 2019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하는 대입 준비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수능의 주 과목을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방향을 올바르게 지도해 수험생으로서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숙생활을 통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안정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다.
여학생비상에듀를 비롯한 여자기숙학원은 종합기숙학원과는 다르게 여학생들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감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시기임을 감안해 1~2인실 숙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숙소별로 개인 화장실을 구비해 위생적인 문제 역시 고려했다. 여학생들의 취향에 맞춘 카페형 독서실, 야외 카페테라스 등 여학생비상에듀만의 편안한 힐링 공간도 마련했다.
여학생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수험생활을 통해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안정적인 수험생활을 지도, 관리하고 있다"면서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 및 대입정규반에 대한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 원내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