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다이어트, 체형교정 전문 여성전용 기구 ‘더 필라테스’ 주안점 오픈

입력 2018-02-01 17:33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천 주안에 희소식이 들려왔다. 드디어 인천 주안에도 여성전용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가 4월 오픈한다는 내용이다. 기구필라테스는 최근 몇 년 사이 매스컴을 통해 여자 연예인 몸매관리 운동으로 부각되기 시작하여 현재는 일반인 여성들 사이에서도 가장 핫한 워너비 운동으로 손꼽히고 있다.

몸매관리, 다이어트 뿐 아니라 체형교정, 재활치료, 근력운동으로도 효과가 탁월하여 중고등학생들부터 직장여성, 그리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그 연령층이 고르게 분포하고 있다. 헬스나 수영, 요가와는 달리 기구를 활용한 정확한 자세로 부위별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좀 더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여성, 또는 운동이 처음인 여성들도 기구필라테스1:1 개인 PT를 통해 나에게 맞는 맞춤형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기구필라테스는 고가의 운동이라는 인식 때문에 아직도 시작을 망설이는 여성들이 많다.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대구 수성구의 수성점, 달서구 상인동의 상인점, 그리고 최근 신규지점인 인천 연수구의 연수점까지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인 ‘더 필라테스’ 본사 관계자는 “이번 주안점 오픈특가 기회를 통해 인천 지역의 많은 여성들이 가격 부담없이 기구필라테스를 접하고 이를 계기로 기구필라테스라는 좋은 운동이 더 많이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더 필라테스 주안점은 주안 남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전철과 버스 등의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이 아주 용이하다. 주안 최초의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라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기구필라테스 운동특성상 인원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주안점도 역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대구 지점에는 스피닝과 플라잉요가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중이며 더 필라테스는 현재 대구지역의 대표적인 여성전용 전문스튜디오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구필라테스는 운동특성상 전문 스튜디오에서 전문 강사를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받기를 권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필라테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 및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