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AS 네크워크 늘리는 볼보···광주에 최대 규모 전시장

입력 2018-01-31 13:15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광주애 국내 최대 규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엽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늘(31일) 공식딜러 아이비모터스가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문을 여는 광주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상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약 3,960㎡·지상 3층 규모로 볼보자동차 국내 판매·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일반 정비부터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로 신속 정확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10대 이상의 일반정비 워크베이와 판금·도장을 위한 별도 공간이 마련돼 하루 최대 90대의 정비가 가능합니다.



전시장은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했으며, 볼보의 신차와 대표적인 차량을 전시하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을 운영해 고객들이 한눈에 주요 제품을 살펴볼 수 있게 했습니다. 외관과 인테리어에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를 적용했습니다.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지난 2008년 볼보자동차를 시작한지 10년 만에 볼보 네트워크 최대 규모로 확장·이전하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20개의 전시장과 2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공식 전시장을 24곳, 서비스센터를 25 곳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