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내츄럴씨'가 탈모제 헤어에센스 '화사(Fassor)'를 국내에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인 화사는 손상된 두피에 보습감을 부여하고 두피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헤어에센스로 두피 전체를 컨디셔닝해 모발 성장을 촉진,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모발 형성에 중요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세틸 테트라 펩타이트 -3'와 레드 클로버 유래 성분으로 과도한 남성 호르몬 분비를 억제하는 '비오카닌 A' 등을 적절한 비율로 배합하고, 탈모의 원인으로 꼽히는 남성 호르몬의 과다 분비를 억제하는 카피실 성분을 함유해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발에 직접 작용하는 사과 배양 세포 추출물이 들어있어 모발의 근원이 되는 세포 증식을 촉진하고, 두피 컨디션을 개선해 탈모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일본에서 제조한 천연 성분을 사용해 뿌리부터 굵고 탄력 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비듬이나 가려움증 같은 두피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속눈썹 미용액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내츄럴씨 관계자는 "화사에는 모발 재생 촉진 성분이 미녹시딜의 3배에 달하는 카피실이 함유돼 있어 탈모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샴푸 후 두발을 충분히 건조한 뒤 화사 에센스를 이용해 30초 정도 두피를 마사지 해주는 것만으로도 발모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내츄럴씨'는 일본 의학 및 약학박사로 구성된 개발 연구팀을 확보한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다. 해부학을 바탕으로 한 체질 개선, 해독 분야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을 융복합 학문 연구 및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네랄미스트와 속눈썹 육모제, 피로회복제 삼력황, 식이섬유 내추럴씨 그린화이버, 미네랄원액300 등 30여종이 있으며, 제품은 일본 현지 뷰티 시장에서 1위를 다수 확보하고 있다. 한국 등 아시아 지역의 유통 및 판매는 '에이아이피 그룹(AIP Group)'을 통해 전개하고 있으며, 제품 및 대리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2월 초 오픈 예정)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