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男 뜬다…유아인 마동석 공유 박서준까지

입력 2018-01-27 13:06
수정 2018-01-27 13:11


정유미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그의 남사친들 역시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장악해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는 연예인들의 남사친, 여사친이 소개됐다.

정유미의 남사친 중 가장 유명한 배우는 바로 유아인. 유아인은 "굉장히 자연스러운 사람으로, 이 업계에서 그런 사람을 만나기 쉽지 않은데 애정을 갖고 사랑하는 팬이다"고 정유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유아인과 정유미는 매년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기도 하고 사적인 파티에 동반참석하기도 한다.

유아인 외에 공유 또한 정유미의 또 다른 남사친으로 주목되고 있다. 정유미와 공유는 지난 2011년 영화 '도가니'에서 호흡한 바 있으며 영화 '부산행' 등을 통해서도 호흡,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지만 각별한 우정을 쌓아오고 있기도 하다.

영화 '부산행'에서 호흡한 마동석과도 각별한 애칭을 부르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마동석은 영화 '범죄도시' 등을 통해 최고의 주가를 기록 중이다.

한편 정유미가 최근 호흡하고 있는 주인공은 tvN '윤식당2' 박서준. 남다른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윤식당2'의 인기에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박서준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타로, 예능 출연을 통해 다방면 흥행 스타로 군림 중이다.

정유미는 영화 '염력'과 '윤식당2'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