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보이는 콜센터' 서비스 시행

입력 2018-01-25 09:53


현대해상이 콜센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보이는 ARS'는 최초 ARS 연결시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음성 안내와 더불어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체 메뉴를 보여주고 화면 터치로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스마트폰에 현대해상 공식 대표 모바일 앱(Hi-모바일)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가 연결되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업무의 음성 ARS로 전환되거나 전문 상담사와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