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이 카쉐어링 플랫폼 제공사인 ㈜한국카쉐어링과 함께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 'N(엔)빵카'를 출시했습니다.
'N(엔)빵'은 음식점 등에서 지불할 금액을 인원수대로 1/N로 나눠 결제하는 행동을 의미하는 은어로, 'N빵카' 서비스 역시 2~3명의 멤버가 KB캐피탈 신차장기렌터카를 함께 이용하고, 월 납입료를 똑같이 분담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형 카쉐어링 서비스입니다.
기존 카쉐어링은 경제적인 가격대에 비대면 서비스 방식으로 운전면허만 소지하고 있으면 누구나 차량을 신청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여러명이 차량 1대를 이용하기 때문에 관리가 미흡해 차량 청결이나 파손 등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와 카쉐어링의 장점을 접목해, 지인들끼리 경제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하고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KB캐피탈과 한국카쉐어링은 'N빵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K3와 아반떼, 티볼리 3개 차종 선착순 100대에 한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픈 특가 상품은 3인 이용기준으로 선수금, 보증금 없이 인당 월 10만원대에 신차 이용이 가능하며 GS상품권, 3M(루마)썬팅, 블랙박스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특가상품 사전예약은 홈페이지(ad.nbbangcar.com)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