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피부에 독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보다 건강한 성분으로 케어하고자 하는 열기가 커지는 가운데, 순한 브랜드 아이베베를 롯데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베이비 페어 등 유아 박람회에서 입소문을 탄 아이베베 스킨케어 3종 세트(클렌저, 로션, 크림)가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올해 1월부터 22개 점포에서 판매 및 프로모션이 개시된다. 그동안 품절대란으로 구입하기 어려웠던 아이베베 로션 또한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난 해 런칭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베베’ 는 자타공인 베이비 페어의 최고 인기 화장품이다. 다른 회사는 쉽게 시도할 수 없는 아기피부 맞춤형 미니멈처방(최소한의 핵심 전성분만을 사용해 아이 피부를 보호)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준수하고, EU 화장품 가이드라인에서 제시한 알러지 유발 원료 리스트 262가지를 모두 배제해 만들어 안전하다는 평이다.
부모의 편한 육퇴(퇴근 후 육아)를 위해 아이베베 클렌저는 TOP TO TOE 제품으로 만들어져 아이의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거품 시스템으로 클렌저를 펌핑하는 즉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아이 피부에 마찰부담이 없도록 제조되었다.
아이베베 로션은 ‘김리자의 베이비마사지’ 에 사용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아이의 균형잡힌 체형과 키를 위해서 마사지를 하게 되는데, 아이베베 로션의 순한 전성분과 촉촉한 감촉이 마사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또한 피부가 특별히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아이베베 크림은 보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영유아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베베는 다음 롯데마트 부평역점, 부평점, 청량리점, 구미점, 춘천점 외 22곳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런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벤트는 아이베베 카카오플러스친구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