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인스타그램 컨텐츠 공모전 수상작 공개

입력 2018-01-13 08:00


바쁜 삶에 지친 고객들에게 일상 속 쉼표를 선사하기 위해 진행한 '아브뉴프랑 인스타그램 컨텐츠 공모전'의 수상작이 가려졌다. '내가 만난 아브뉴프랑의 맛, 멋, 여유'라는 주제로 누구나 쉽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26일까지 2달간 진행되었으며, 이달 5일 사진과 영상 부문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각 1작품과 장려상 사진부문 3작품, 영상부문 2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은 아브뉴프랑 광교점 피크닉파크를 그림에 담은 '아브뉴프랑 스케치'가 선정됐다. 아울러 광교점의 전경과 아이들의 행복한 한 때를 담은 작품들이 각각 우수상과 장려상으로, 곧게 뻗은 판교점 스트리트의 아름다움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작품과 위트 있게 표현한 작품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영상부문의 경우 판교점의 여러 맛집을 생생하게 담아낸 '오늘 저녁 아브뉴프랑 어때'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고, 여유를 잃어버린 현대인이 아브뉴프랑 광교에서 비로소 소중한 순간을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내가 찾던 것들'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광교점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흥겹게 담아낸 '아브뉴프랑에서 씐난 흥녀'와 판교점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낭만에 젖어가는 시간을 표현한 '우리의 사랑이 시작되는 곳 아브뉴프랑'이 각각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미처 발견하지 못한 아브뉴프랑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내역 및 사진부문 수상작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영상부문 수상작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