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입력 2018-01-11 17:59


CJ프레시웨이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에선 '360 영상체험', '고객센터', 'CJ프레시웨이 人SIDE' 등의 서비스를 새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선 식자재가 산지부터 고객사까지 배송되는 과정을 360°VR(가상현실) 영상 콘텐츠로 제공합니다.

또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통해 △식자재 공급 △ 단체급식 위탁 운영 △ 협력사 납품과 같은 B2B 사업에 대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해졌습니다.

'CJ프레시웨이 人SIDE' 페이지에선 B2B 고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등 일반 구직자들이 채용 관련 정보를 알아갈 수 있도록 재직 중인 임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제공합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이 외식산업 예비 창업자부터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지역 강소업체, 취업 준비생에 이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CJ프레시웨이가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