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KEB하나은행, 평창올림픽 하우스 오픈…성공적 개최 기원

입력 2017-12-27 17:01


KEB하나은행이 을지로 신사옥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서울지역 홍보관을 열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신축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된 홍보관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내내 운영됩니다.

홍보관 내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가상현실(VR) 봅슬레이, 컬링, 화상 합성기술을 통한 평창 동계올림픽 포토체험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습니다.

또 ‘전시존’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되고 올림픽 영웅들의 특별 기증품으로 구성된 ‘히어로즈존’에선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 소장품을 전시합니다.

이날 개관식 행사에는 최민경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박세리 전 프로골퍼, 홍수환 전 프로복싱 선수, 허정무 한국프로축구연맹 부총재 등 여러 분야의 스포츠 영웅들이 참여해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함께 기원했습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과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 한다”며 “이 곳 홍보관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과 국민들에게 평창 동계올림픽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홍보 명소로 활용되어 성공적 대회 개최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