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다음달 2~3일 대입진학 라이브 설명회'

입력 2017-12-27 12:57
통합 교육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다음달 2~3일 밤 10시 자사 홈페이지에서 '문·이과 최상위권을 위한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둔 학생을 대상으로 문과, 이과별로 나눠 진행됩니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과학탐구 등 각 과목을 대표하는 8명의 강사진이 연사로 나서 상위권 수험생의 과목별 학습전략에 대한 릴레이 강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먼저 2일에 열리는 '문과 최상위 설명회'에서는 1부 영어 이명학, 수학 한석원 강사가 차례로 연단에 서며, 2부에서는 한국사 권용기, 사회탐구 임정환, 국어 박광일 강사의 강연이 이어집니다.

3일 '이과 최상위 설명회'에서는 의·치·한의대와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의 최상위권 학교 및 학과 진학을 목표로 한 학습전략이 제시됩니다. 1부 국어 박광일, 영어 이명학 강사의 강연에 이어 2부 과학탐구 정훈구, 윤도영, 김지혁 강사, 수학 한석원 강사의 강연이 실시됩니다.

설명회 당일 출석체크를 통해 시청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생중계 중 치킨을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펼칠 계획입니다. 사전 예약 후 시청하면 추가 경품 혜택과 라이브 알림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대성마이맥 '문·이과 최상위 라이브설명회' 사전예약 및 상세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