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이사장 심무경)와 한국경제TV가 제작하는 환경 패러디 웹코믹드라마 ‘배출하는 녀석들’이 네이버 통합 웹드라마 채널인 김팀장티비http://tv.naver.com/kimtv를 통해 티저가 공개됐다.
김팀장티비’의 네 번째 웹드라마 작품인 ‘배출하는녀석들’은 걸그룹 라붐의 ‘솔빈’, 틴탑의 ‘창조’,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하여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에서 담당하는 주요정책 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EPR제도)와 빈용기보증금제도의 내용을 코믹한 연기와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캠페인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생활밀착형 웹코믹드라마이다.
19일 공개된 티저에는 극중 여주인공 ‘유분리’(라붐‘솔빈’)를 두고 대립구도를 펼치는 ‘공병진’(틴탑‘창조’)과‘서래기’(서태훈)의 코믹한 패러디 연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유분리’역의 ‘솔빈’과 ‘공병진’역을 맡은 ‘창조’의 연기력에 연기돌을 넘어 만능돌이라는 가능성을 알리며 웹코믹드라마 ‘배출하는 녀석들’에 대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주연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캠페인송은 시청자들에게 포장재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과 빈용기 반환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실천을 유도하는 내용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웹코믹드라마 ‘배출하는녀석들’은 12월 26일 화요일 오후6시 네이버TV 채널인 ‘김팀장티비’를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민선정 msj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