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필리핀 클락자유경제지역에서 더샵 브랜드의 해외 1호단지인 '더샵 클락힐즈'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더샵 클락힐즈는 지하1층~지상21층, 콘도미니움 5개동, 총 512가구로 구성된 고급 아파트입니다.
스튜디오타입과 1베드~4베드, 펜트하우스 등 거주형태에 따라 평면을 고를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인 점이 특징입니다.
해발 235m 위에 위치한데다 인근에 타운하우스와 풀빌라 등이 저층으로 계획돼 있어 전 가구에 도입된 광폭발코니를 통해 클락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특급호텔에서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단지 내에 조성되며 비즈니스센터와 피트니스·사우나,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도 갖췄습니다.
클락은 은퇴후 제2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은 지역인 점을 고려해 단지 내에 킨포크 가든을 만들어 이웃, 친지, 가족들과 가벼운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모사골프클럽와 썬밸리골프클럽 등이 인근에 있고 세인트폴 국제학교와 필리핀 과학고 등 교육시설도 단지에서 5km 이내에 위치했습니다.
클락의 배후도시로 조성되는 '클락 그린시티'는 분당신도시의 6배 규모로 개발될 예정이어서 개발호재도 풍부합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국내에서 대규모 단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경험을 적용했기 때문에 클락 내 최고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