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임영준, 역대급 ‘뱅뱅뱅’ 무대 펼친다…상위권 판도 뒤흔들 깜짝 스타 등극 예고

입력 2017-12-22 08:27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일레븐나인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임영준이 분위기를 압도하는 화려한 무대를 예고했다.

최근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2차 경연 포메이션 배틀 직캠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임영준의 무대 위 강렬한 존재감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준은 마치 경찰특공대 작전복을 연상시키는 카리스마 가득한 올 블랙 의상을 입고 경연곡 빅뱅의 ‘뱅뱅뱅’ 전주에 맞춰 화려하게 무대를 시작했다.

임영준은 곡 초반부터 이목을 집중시키는 파워풀한 랩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격렬한 퍼포먼스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본인의 랩 파트를 소화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뱅뱅뱅’의 난이도 높은 안무도 거뜬하게 해내는 임영준의 수준급 퍼포먼스 실력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 또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임영준의 포메이션 배틀 직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내 원픽 임영준! 아직 보낼 수 없다”, “초반 랩 부분 정말 인상적”, “영준이 랩 진짜 쩔어”, “비주얼 대박이네 완전 잘생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임영준의 본 무대 영상은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 JTBC ‘믹스나인’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