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오렌지슬립’ 성탄절 이벤트 시작

입력 2017-12-22 08:00


눈과 한파로 추운 날씨에 쉬는 날이면 집에서 푹 쉬면서 따뜻한 겨울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났다.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침대와 같은 가구에 큰 비용을 과감하게 투자하는 사람도 증가했다.

이에 따라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졌다. 템퍼매트리스는 일반 스프링 매트가 아닌 사람의 무게와 체온에 반응하는 오픈 셀 소재를 침대 매트리스에 적용해 온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또한 미국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데, 134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매트리스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에서 공급 및 제작해 품질이 뛰어나다.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슬립'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어 예비 부부와 침대를 새로 장만하고 싶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수원, 동탄가구단지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수도권과 가까운 곳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또한, 성탄절을 맞이해 45%~73%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부담스러웠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바꿀 수 있다.

오렌지슬립 매장에서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하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일부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되고 있으며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제외한 유명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방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