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챗봇 상담 서비스 'U봇' 도입

입력 2017-12-21 10:05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 상담서비스‘U봇'을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 22일부터 선보입니다.

U봇은 자연어 인식이 가능한 LG CNS의‘단비'솔루션에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상담 시나리오를 접목한 대화형 인터페이스 챗봇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자는 U봇 채팅창을 통해 요금 조회,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제휴카드 혜택 등의 상담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봇 채팅창의 문장 의미와 함꼐 문장에 담긴 감정 상태까지 알아내도록 답변의 정확도를 높이는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