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PLABIO)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7년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2017(InterCHARM 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한다.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리드 엑시비션스사'에서 주최하는 동유럽권 최대 화장품 박람회 '인터참'과 공동 주최로 새롭게 준비한 무역 전시회로서, 50개국 이상의 네트워크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을 넘어 러시아, 유럽권까지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다.
플라즈마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피부관리기 모델인 프라뷰(PLABEAU)와 플라베네(PLABENE)는 하루 5~10분 사용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아토피안심마크, (사)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살균부분인증 마크 획득과 더불어 KC인증, 중국 CCC인증, 유럽CE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프라뷰는 프라뷰를 전시·판매하고 상담을 통해 프라뷰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프라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프라뷰를 적극적으로 홍보,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 플라즈마 테크놀로지 프라뷰의 저력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2017년 11월 23일(목)~25일(토) 10:00~18:00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3층)에서 개최하며, 부스번호 D40에서 프라뷰를 만나볼 수 있다.
프라뷰는 앞서 2017 한 해 동안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를 시작으로 두바이,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중국 국제 애완용품 전시회를 참가하여 국내외 모두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서는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스킨케어 제품 중 1위로 선정되어 대상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에 프라뷰는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를 마지막으로 2017년 전시회 일정이 모두 마무리 될 것이고, 2018년에는 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 뵐 계획이다" 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