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비밀의 숲' 이어 2연타…"미친 존재감"

입력 2017-12-15 10:58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중인 이규형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지난 14일 '슬기로운 감빵생활' 8회가 방송된 이후 배우 이규형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규형을 향한 칭찬과 응원 메시지가 잇따르고 있다.

네티즌들은 "(jcte****)해롱이만 자꾸자꾸 보고싶어. 비밀의숲에서부터 정말 매력있습니다" "(하늘**) 이규형님 연기 정말(좋다) 헤롱이 제대로 빵 터졌어요. 표정 디테일, 목소리. 응원합니다" "(quee****)슬기로운 감빵생활 최대 수혜자는 이규형님이네요. 정말 헤롱이 캐릭터는 역대급 최고입니다" "(@Cream*****)이규형 세상에서 젤 귀여운 서른다섯이다 정말"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역시 오센(OSEN)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규형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오늘(15일) 해당 보도에 따르면 그는 "한양(이규형 분)의 경우 지금도 분량이 적은 편이 아니라 앞으로도 현재와 같은 영향력을 가져가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인물 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TVN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10분 방영된다. (사진=이규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