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연애’ 박유나, 드라마 촬영 현장 공개…추위 잊게 하는 ‘사랑스러움’

입력 2017-12-15 08:13



‘모두의 연애’ 박유나가 러블리 매력을 과시했다.

tvN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변우석과 썸을 타고 있는 박유나가 설렘 가득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레드 컬러의 코트에 긴 롱 웨이브 머리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이어, 박유나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달콤한 눈웃음과 아이컨택을 하는 등 애교 가득한 면모를 뽐내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이날 박유나는 추운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싱그러운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혔다는 후문.

지난 8일 첫 방송된 ‘모두의 연애’에서 박유나는 입사 후 과거 짝사랑했던 대학 선배 변우석과의 재회가 그려졌고 사랑에 빠진 여자의 설렘과 걱정을 고스란히 드러내 순식간에 캐릭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변우석과의 데이트 장면은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에 불을 지피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N ‘모두의 연애’는 20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코와 드라마 속 리얼 연애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