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Kipling)이 2017년 12월을 마무리하고 무술년 2018년을 맞이하며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경량 백팩임에도 오래 쓸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과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의 실용성까지 갖추어, 매년 신학기 마다 '국민 백팩'의 자리를 지켜온 키플링은 이번 신학기에도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이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이벤트는 1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8천원 상당의 신상 토트백 '아비(AVI)'를 증정하며 12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면세점 $140 이상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해당 품목에는 숄더백, 토트백과 더불어 '신학기 백팩'이 포함되어 있어, 미리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은 백팩 구매시 토트백을 덤으로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증정되는 아비(AVI)는 심플한 스퀘어형 토트백으로 디자인된 17AW 시즌 신상품으로, 10L의 꽤 넓은 부피에 무게는 170g 밖에 되지 않아 신학기에는 아동의 가벼운 실내화 가방으로, 그리고 평상시에는 가벼운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핑크 섬머 팝(Pink summer pop)'과 '볼룬(Balloon pr)'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그네틱 잠금 장치와, 안쪽과 뒷면의 일자형 지퍼가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