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 & 파티 성료

입력 2017-12-14 10:30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 & 파티>의 대미를 장식하는 본선파티가 지난 12월 10일(일) 오후, 500명의초청객과 함께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과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총 4,0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신청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참가신청기간이 끝난 후에도 참가방법을 문의하는 전화가 쇄도할 정도로 그 인기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영실업의 패션돌 '쥬쥬'는 1991년 탄생 이후 30년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여아 완구이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실제 시크릿쥬쥬가 되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어 실제 파티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였다.

파티현장 로비에서는 참가자가 예쁜 드레스에 날개를 달고, 시크릿쥬쥬 미니돌인 '페어리쥬쥬'가 되어보는 <3D포토존>과 시크릿쥬쥬 캐릭터가 자동으로 함께 찍히는 <포토키오스크존> 외, 시크릿쥬쥬의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체험존>, 핑크빛 공주텐트 안에서 아장아장 산책하는 아기푸들과 리본토끼 토리를 만날 수 있는 <요정텐트존>, 시크릿쥬쥬 영상과 함께 세팅된 제품들을 볼 수 있는 <전시존>과 영실업의 또 다른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LOL서프라이즈 이벤트존>까지 다양한 이벤트 체험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시크릿쥬쥬의 곰돌이 '룰루' 캐릭터를 닮은 솜사탕을 즐기는 <디저트존>과 얼굴에 시크릿쥬쥬를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라이선스 제품인 리틀블링의 협찬으로 함께 하는 <꾸미기존> 등의 부대행사로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현장에서는 파티 협찬사로 참가한 로엠걸즈 드레스 제품과 KAPPA의 <시크릿쥬쥬 백팩세트> 및 오리온의 <마이구미> 제품 들도 만나볼 수 있었다.

연회장 내 테이블에서는 예쁜 시크릿쥬쥬 플라워 센터피스 주변으로 호텔에서 준비한 케이터링과 시크릿쥬쥬 공주도장꾸미기 제품을 개별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세팅되었다. 어린이들은 각 테이블에서 럭키드로우에 신청할 카드를 쓰며 프로그램을 즐겼다.

14:30분부터 시작된 본행사는 인기 개그맨 김기욱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본선 진출 19명이 준비한 자기소개와 장기자랑을 볼 수 있었다. 본선무대 중간 중간 <퀴즈이벤트> 시간을 통해 참여 친구들에게 시크릿쥬쥬에서 준비한 선물을 제공하였으며, 댄스타임을 통해 파티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춤실력을 보는 시간도 가졌다.

축하공연으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 어린이댄스팀인 <키블리즈>의 공연이 진행되었고, 시크릿쥬쥬 뮤지컬팀에서는 관객과 소통하는 뮤지컬 공연을 진행하였다.

시상식에서는 본선 진출자 19명 중, 1위부터 5위까지는 시크릿쥬쥬의 5가지 캐릭터 상을 시상하였고, 6위부터 19위까지의 친구들에게는 시크릿쥬쥬의 3D 티아라폰을 선물하였다. 1위 '쥬쥬'상을 받은 어린이는 내년도 시크릿쥬쥬 광고 출연 기회를 얻게 되고, 상위 5명에게는 인기 드라마, 영화 등 아역 배우 단독 캐스팅을 맡아 온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 트레이닝 지원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을 확장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해졌다.

럭키드로우시간에는 어린이 친구들이 시크릿쥬쥬에게 쓴 카드 중 추첨을 통해 시크릿쥬쥬 브랜드 제품과 협찬사로 참여한 세노비스, 로엠걸즈, 카파의 제품이 증정되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전체 참가자 대상 시크릿쥬쥬의 <아기새 포포 가방집>과 로엠걸즈 티셔츠 및 리틀블링의 마스크팩이 250명의 참가자에게 증정되며 기분 좋은 마무리를 이끌었다.

한편, 영실업에서는 이 달 17일 일산킨텍스에서 '영실업 페스티벌-영실업 빌리지'를 개최하여 시크릿쥬쥬를 사랑하는 어린이친구들을 또 한 번 찾아갈 예정이다. 빌리지 내 '시크릿쥬쥬' 체험존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시크릿쥬쥬 향기 나는 책갈피' 또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으로, 다양한 체험 기회와 함께 시크릿쥬쥬 팬들에게 올 연말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