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기업 ㈜티엠에스컴퍼니, 인플루언서마케팅 등 2017년 왕성한 사업 통해 성장

입력 2017-12-13 17:37


현재 기업들이 가장 중요하게 비중을 두는 마케팅기법인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을 전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티엠에스컴퍼니가 2017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마케팅 및 관련 행사와 이벤트들을 왕성하게 추진하며 성장 모습을 보였다.

㈜티엠에스컴퍼니는 기업체 및 소상공인들의 흥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바이럴마케팅 가운데서도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Influencer Marketing)을 확대 시행해 왔는데, 타 바이럴마케팅 기업에서는 진행 사례를 보기 힘든 각종 오프라인 행사를 가지며 기업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 업체는 올해 법인설립 1주년을 기념해 VIP 광고주를 초청한 고객사 초청파티 시크릿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이 파티는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들이 한 자리에 모임으로써 ㈜티엠에스컴퍼니의 1주년을 축하함은 물론, 각 기업들간 네트워크 교류의 장이 되어 광고주들의 비즈니스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줬다는 평이다.

또한 최근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확대시행하기로 하고 서포터즈와 SNS마케팅에 더욱 집중하는 한편, 전 업종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적용이 가능토록 인플루언서 보강도 들어갔다. 이러한 기조는 2018년에도 이어가 사업확대의 기본 축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티엠에스컴퍼니는 올 해 여러 클라이언트 광고요청을 100% 완료시키며 왕성한 사업을 이어오는 등 설립 초창기임에도 광고 시스템과 툴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성장모델로 확고히 했다.

㈜티엠에스컴퍼니 문정호 기획실장은 "2017년도에 자체 예상성장보다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자체 조사결과 실제 클라이언트 만족도도 높게 나왔는데 평균 20대 중후반의 임직원들이 모인 만큼 과감하면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이 잘 어필된 것 같다"며 "창업 2년차에 접어드는 2018년에는 올해의 결과를 기반으로 한 단계 점프 업(jump-up)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