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와 리포트&특징주] 엔씨소프트, 정상회담·리니지M 해외 진출 기대감

입력 2017-12-13 16:21


공시-에이디테크놀로지

66억원 규모 메모리 컨트롤러 IC SK하이닉스에 납품 계약

공시-KC코트렐

775억원 규모 배가스 청정설비 공사 현대로템과 계약

특징주-엔씨소프트

한중 정상회담 기대감 리니지M 대만 진출 성공

인크로스-이베트스투자

광고 성수기 도래, 4분기 최대 영업이익 기대...목표가 2만 6천원

특징주-롯데지주

사드 문제 해결 기업가치 증대 기대

특징주-덱스터

영화 <신과 함께> 시사회 배우 인터뷰 등 홍보 흥행 기대감

에이디테크놀로지 관련 공십니다. 메모리 컨트롤러 IC를 SK하이닉스에 공급하기로 결정했는데요. 계약금액은 66억원으로 최근 매출액에 29%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KC코트렐 관련 공십니다. 배가스 청정설비를 제작하는 계약을 현대로템과 체결했는데요. 이번 계약금액은 775억원으로 최근 매출액에 43% 해당합니다.

이베스트투자에서 나온 인크로스 리포틉니다. 광고 성수기가 도래하면서 4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이 기대된다는 내용인데요. 인수가 완료된 신사업의 실적이 정상화되며 고성장기 기대되고 있습니다. 목표가 2만 6천원을 제시햇습니다.

한중 정상회담 기대 속에 엔씨소프트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 한중 정상회담 경제사절단에 게임업계 대표가 처음으로 참여했는데요 따라서 게임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엔씨소프트는 지난 11일 대만에서 출시한 리니지엠이 온라인 매출 1위를 기록해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 외국인이 4거래일째, 기관은 이틀 연속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드 보복의 직격탄을 맞았던 롯데그룹이 사드 문제 해결 기대감에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고, 그 중에서도 특히 롯데 지주가 강한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롯데그룹주 내에도 롯데지주가 특히 강센데요, 지주사 체제를 완성하기 위해 자회사 기업공개와 금융 계열사 매각 등을 통해 기업 가치 증대가 기대됐기 때문입니다. 오늘 외국인과 기관이 동반 매수하고 있습니다.

덱스터가 이 시각 현재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영화 <신과 함께>가 개봉 1주일을 앞두고 시사회와 배우 인터뷰 등의 홍보에 나서고 있습니다. 언론을 통해 전해진 영화에 대한 반응이 나쁘지 않아 흥행 기대감도 모아지고 있는데요. 평소의 두 배 넘는 거래량을 기록하며 9천원대 진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