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7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입력 2017-12-12 10:20


LH는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하여 선정하는 ‘2017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11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시상식은 입주단지에서 시행한 ‘고객품질평가’와 하자관리의 지속성 여부를 판단하는 ‘지속적 하자관리시스템’ 운영 결과를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했습니다.

수상자는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건설업체소장, 지급자재업체 소장 등 총 4개 부문 10개 업체, 10명의 소장입니다.

수상업체에게는 상패와 격려장이 수여되고, 수상업체는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성학 LH공공주택본부장은 “이번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계기로 입주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쾌적한 주거단지를 건설함으로써 LH와 건설동반자 모두가 상생 발전할 것”을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