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자동차 정비 온디멘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바름파트너스가 최초의 '바름정비' 직영점을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에 오픈한다.
오는 15일에 오픈하는 바름정비 하남 직영점에서는 수리비를 평균 20%에서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는 정비 표준 사전 견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건물 2층은 바름 프리미엄 라운지로써, 카페테라스와 골프 미니 퍼팅존, 키즈존, 자동차 용품 쇼핑존까지 다채로운 '자동차 정비 복합 문화공간'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오픈 일로부터 15일간은 해당 지점에서 정비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같은 기간동안 '자동차 정비 복합 문화 공간'의 '카페테리아'와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키즈존', '미니 골프 퍼팅존'이 무료로 개방된다.
오픈 이벤트 이외에도 상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특전이 있는 '바름 프리미엄 멤버쉽'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러블리 이벤트', 평일 오전 정비를 할인해주는 '굿모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바름정비 하남 직영점 오픈을 통해 정체되어 있는 자동차 정비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들에게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름정비는 투명한 정비시장을 목표로 2015년 창립해 현재까지 전국 300여개의 제휴 정비소와 7개의 가맹점을 론칭한 주목받는 자동차 정비 플랫폼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표준 사전 견적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불만인 '과잉정비', '과다청구' 문제를 해결하며 자동차 정비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