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파트너스, P2P 연계 카드매출 즉시입금 정산서비스 사업설명회 발표

입력 2017-12-11 13:27


카드매출 정산서비스 업계의 대표적인 기업인 GAM파트너스가 2017년 12월 18일 오후 2시 서울삼성동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표하는 '2018 GAM Business Plan Conference를 개최한다.

GAM파트너스는 전문상담 채널을 운영하여, 사업장에 직접 찾아가는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의 사업장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카드사별로 공휴일 포함 2~7일 후 입금됐던 카드매출 입금 일을 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익일에 즉시입금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사업장의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세스코, AIG화재보험, KMI 건강검진 서비스, 세무, 노무 등 15가지 이상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AM파트너스는 업계 최초로, 휴대폰 하나로 사업장의 자금현황, 매출분석, 전자근로계약서 작성,카드매출누락, 예상세금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카드매출정산' APP을 개발하였다.

또한, 기존 은행과의 업무제휴 방식 외에 자체적인 'P2P 연계 즉시입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상공인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는 굉장히 획기적인 시도이며, 향후 카드매출 즉시입금 업계에 큰 바람을 불러 일으킬 뿐 아니라, 나아가 '소상공인들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기업' 으로서 건강검진 서비스를 포함한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금융(Financial), 기술(Technology), 건강(Health)을 폭 넓게 지원하는 기업이 될 큰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GAM파트너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이번 '2018 GAM Business Plan Conference'는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