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유, 롱패딩과 어울리는 패딩부츠&패딩슬립온 추천

입력 2017-12-11 10:41


롱패딩 열풍을 이어받아 패딩 소재 겨울 슈즈의 판매고가 연일 상승세다. 올겨울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보온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패딩 소재의 슬립온과 부츠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스티유의 패딩 슈즈 라인은 롱패딩과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추어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티유의 '캐주얼 패딩 부츠'는 글로시한 느낌의 소재와 패딩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된 겨울 대표 상품이다. 눈비에 취약한 기존 퍼부츠의 단점을 보완해 외피는 방수 재질로 제작하고, 신발 내부 전체를 기모 라이닝으로 감싸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가벼운 아웃솔과 미끄럼 방지기능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한다. 특히 체크 원단으로 된 패딩 부츠는 블랙이나 네이비 등 어두운 단색 컬러의 아우터를 주로 입는 겨울에 적절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캐주얼 패딩 슬립온'은 패딩부츠 못지 않게 따뜻하면서 신고 벗기 편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작되었다. 기모 라이닝으로 보온성이 좋으며, 블랙과 그레이 색상에 스니커즈 아웃솔로 착화감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컬러로 어디에나 코디가 쉽다.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스티유는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샵, 스티유 공식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