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전원라이프를 동시에'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 8일 분양 오픈

입력 2017-12-08 13:38


순천 도심의 생활 인프라를 누리면서 전원생활의 여유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가 8일 분양을 시작한다.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는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리며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단지가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578-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는 전용면적 84㎡에 6개동 총 48세대만 분양될 예정이다.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 관계자는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는 전원주택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갖춘 실속형 명품 타운하우스로 웰빙라이프를 누리고 싶은 실수요자들에게 제격인 아파트"라며 "특히 사업지 주변은 향후 타운하우스 주거지가 형성될 가능성이 높아 부동산 가치도 지속적으로 상승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기존의 아파트와 달리 1,2층 세대에는 각각 1층에 개별정원 2층에 테라스를 제공하며, 3,4층 세대에는 4층에 테라스와 최상층 다락방이 제공되며 전세대 복층형 구조로 하부층과 상부층의 세대분리형 평면으로, 퍼브릭 영역과 프라이빗 영역의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층별 장점이 뚜렷하다.

또한 단지 위로는 난봉산과 석현저수지, 동두천이 인접해 배산임수의 입지를 갖췄다. 가벼운 아침산책을 원하는 수요자라면 배산임수의 환경을 갖춘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에 큰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실공간보다 더 넓어 보이는 효율적인 동선 배치와 공간 활용도 주목할 만하다.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는 도심라이프를 즐기는 데도 무리가 없다. 병원, 시장, 문화센터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속도로의 접근 및 대중교통을 이용한 시내 교류도 편리하다.

또 단지 인근으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다양한 학군이 형성돼 자녀 교육도 걱정이 없다. 현재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입주자는 시스템 에어컨 3대를 제공받는다.

순천 산이고운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013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