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12월 한 달간 '2017 고객 바로 알기' 행사 일환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본점임원, 영업본부장, 사업단장 등 100여명이 참여합니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으로 진행됐습니다.
DB손해보험은 2013~2016년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607억원을 고객에게 찾아줬습니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권익보호에서 앞서 나가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