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헉' 소리 나는 졸업사..."성형 없는 자연 미인"
정인영 결혼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졸업 사진도 덩달아 화제다. 방송인 정인영이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녀의 졸업 사진이 온라인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것.
정인영 결혼과 정인연 졸업사진은 이 때문에 연관 검색어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인영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정인영의 학창시절 사진이 게재됐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정인영은 교복을 입은 채 귀엽고 사랑스런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큰 눈과 오뚝한 코 등의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없는 자연 미인’이라는 평가다.
이처럼 '야구 여신'으로 불렸던 정인영이 품절녀가 되는 가운데 그녀의 집도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정인영은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집과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 바 있다. 방송에서 공개된 정인영의 집은 말끔하게 정리정돈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인영은 오는 29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8세 연상의 사업가 박모(41)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정인영 전 아나운서는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1년 KBS N 스포츠에 입사했다. 이후 그는 프리랜서로 전향해 tvN ‘소사이어티 게임2’, ‘코미디 빅리그’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정인영 이미지 =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