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소희X김상균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 프로듀싱 눈길
소희 유치해도가 음원을 강타했다.
비투비 이민혁이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소희 유치해도는 이 때문에 음악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민혁은 오늘 6일 오후 6시 공개된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직접 도맡았다.
특히, 비투비에서 랩 담당을 맡고 있는 이민혁이 랩이 아닌 보컬로도 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민혁이 프로듀싱한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소희와 김상균의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뤄진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친구 사이었던 두 남녀가 점점 사랑에 빠지며 유치해지는 스토리를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반복되는 기타 루프와 가사로 이뤄진 후렴구,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투비의'Open', 'ABOUT TIME','Guitar (Stroke of Love)'등 숨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이민혁의 새로운 자작곡이라는 점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소희와 김상균, 비투비 이민혁이 함께한 첫 윈터송이 오늘 베일을 벗자, 팬들은 ‘대단한 노래가 나왔다’는 반응이다.
한편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2장을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청순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소희와 루돌프 코를 달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소희X김상균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6시 되자마자 바로 노래 들어봤어요”, “뮤직비디오 비주얼 너무 눈부셔”, “오늘처럼 눈 오는 날 들으면 완벽한 노래” “겨울 대표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소희 유치해도 이미지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