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2018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파티' D-4

입력 2017-12-06 15:51


-키즈모델 선발, 시크릿쥬쥬 뮤지컬 공연, 시크릿쥬쥬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이달 10일 열려

글로벌 완구 전문기업 영실업에서 2018년 시크릿쥬쥬 어린이 모델을 선정하는 '시크릿쥬쥬 모델 선발대회&파티'를 이달 10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내년 1년간 활약할 시크릿쥬쥬 모델을 선발함과 동시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어린이 뮤지컬 관람, 시크릿쥬쥬 파티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 참여할 어린이 250명을 모집하는 영실업의 사전 접수 이벤트 결과 3,800명의 많은 어린이가 몰려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서 또래 아이들의 도전을 현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크릿쥬쥬 모델 선발대회'는 키즈모델 전문 소속사 키아나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참여해 모델선발대회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새롭게 준비한 '시크릿쥬쥬 파티'에서는 현재 활동 중인 어린이 뮤지컬 '시크릿 쥬쥬' 뮤지컬팀을 초청해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시크릿쥬쥬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시크릿쥬쥬 코스튬을 입고 쥬쥬 제품과 함께 사진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시크릿쥬쥬 페이스페인팅 및 코스메틱 제품으로 꾸며볼 수 있는 <뷰티존>, 뮤직비디오와 함께 하는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티 참석자 250명 전원에게는 다양한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호텔 연회를 연상케하는 맛있는 파티 케이터링이 진행된다. 영실업은 파티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파티 사이에 퀴즈이벤트, 럭키드로우(추첨)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기획 단계부터 시크릿쥬쥬를 사랑하는 친구들을 위해 어린이 전문기업들이 모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담고자 한 이번 행사는 시크릿쥬쥬 팬들에게 동화 같은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는 영실업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