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커플' 서인국·박보람 열애…"우리 연인 사이에요"
서인국 박보람 열애, '슈스케' 커플 탄생..소속사 측 "열애 맞다"
박보람 서인국 열애보도에 ‘서인국 군면제’ 재조명
서인국 박보람 열애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과 가수 박보람(23)이 연인 사이로 알려진 것.
서인국 박보람 열애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이슈 연예가 키워드로 등극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6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며 "구체적인 얘기는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1년 반 넘게 만난 것으로 알려진 박보람 서인국 두 사람은 시즌은 다르지만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출신이란 공통분모가 있다.
지난 2009년 '슈퍼스타K 1'에서 우승한 서인국은 가요계에 데뷔한 뒤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응답하라 1997'을 비롯해 '고교처세왕', '38사기동대', '쇼핑왕루이' 등의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배우로 거듭났다.
2010년 '슈퍼스타K 2' 출신인 박보람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예뻐진 외모로 화제가 되며 데뷔했다.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의 대표곡이 있다.
이와 관련 서인국의 소속사 BS컴퍼니 관계자는 6일 언론을 향해 서인국 박보람 열애와 관련 "예쁜 모습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서인국,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핑크빛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박보람 서인국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해 함께 다니지는 않았지만 다른 동선에서 출발해 아지트에서 만남을 이어갔다. 특히 서인국은 박
보람이 지난 10월 부친상에 이어 모친상을 당했을 때 큰 위로가 됐다는 전언이다.
한편 서인국이 가수 박보람과의 열애로 화제가 된 가운데 서인국이 군 면제를 받았던 점이 재조명되고 있다. 누리꾼들의 비난이 폭주하는 이유다.
서인국의 열애설을 보도한 각종 언론사의 댓글에는 서인국의 열애보다는 군면제를 비판하는 글들이 이 시간 현재 봇물을 이루고 있다.
현재 서인국은 군 면제 이후 연예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한편 서인국 박보람 열애가 터지면서 두 사람의 ‘다이어트 공통점’도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서인국은 과거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해 무려 15kg를 감량한 바 있다. 서인국의 연인 박보람도 마찬가지.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k 시즌2 출연 당시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2014년 데뷔곡 '예뻐졌다' 발표 동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처럼 서인국 박보람은 '역대급 다이어트'를 통해 ‘열애’ 중에서 ‘살이 안찌는 음식’만 먹은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서인국 박보람 열애를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축하한다" "행복하길 바라" "꼭 결혼하세요" 등의 의견부터 "군 미필자는 관심 주지 말자" "군대부터 다녀오세요" 등의 반응이다.
서인국 박보람 열애 이미지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