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시선집중'...서인국과 만남 실화?

입력 2017-12-06 10:34
서인국♥박보람, 1년 6개월째 열애 보도 터져...누리꾼 “실화야?”

박보람 서인국 측 현재까지 구체적 입장 표명 없어



박보람 서인국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과 가수 박보람(23)이 연인 사이라는 보도가 쏟아지기 시작했기 때문.

박보람 서인국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했으며 진위여부를 묻는 팬들의 목소리가 비등하다.

박보람 소속사는 현재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다. 서인국 측은 함구 중이다.

TV 리포트는 6일 서인국, 박보람에 대해 “두 사람이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7살 나이 차가 나는 연상, 연하 커플인 이들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험난한 연예계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어 “박보람이 해외 일정이 있는 후에도 정기적으로 만남을 이어가며 사랑을 확인했다”라며 “서인국은 어린 연인을 배려하는 매너가 몸에 배어있었고, 박보람은 그런 남자친구를 의지하며 따랐다”고 전했다.

또한 “박보람은 지난 10월 어머니를 잃었다. 2010년 부친상에 이어 모친상을 당한 것. 부모를 잃은 박보람의 슬픔은 컸다”라며 “서인국은 힘들어하는 연인이 무너지지 않도록 위로했다는 후문이다. 박보람 역시 서인국이 힘든 일을 겪을 때, 조언과 위로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신으로 역대급 가창력으로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환상적 미모를 자랑 중이다.

서인국도 슈퍼스타 출신으로 각종 드라마에서 맹활약 해왔다.

박보람 서인국 열애를 접한 누리꾼들과 팬들은 “대박이다” “박보람 예뻐졌는데 결국 열애설부터 터지는구나” “박보람 팬으로서 축하해요” “박보람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는 또 ‘좋은 친구 사이’라고 해명하는거 아냐” 등의 반응이다.

박보람 이미지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