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총집결, 객관적 비교 통한 우월한 상품성 입증
휴테크 안마의자가 하이마트 대구범어네거리점 헬스&뷰티 체험형 쇼핑전문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문관은 국내 양판점 최초, 헬스케어 및 뷰티 관련 제품이 총 집결된 체험형 쇼핑전문매장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휴테크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카이' 안마의자와 '카이즈와이' 안마의자, 베스트 인기상품 '루씨르' 안마의자를 전시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카이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완성'이라는 주제로 탄생한 휴테크의 대표 제품으로, 독자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하이퍼 S 프레임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안마의자 최강 스펙인 107개의 마사지 에어셀을 장착해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보여주며, 최근 출시된 '카이즈와이' 안마의자는 플래그십 모델 카이를 잇는 중형 사이즈의 새로운 새그먼트를 개척한 제품이다.
안마의자는 제품 특성상 사용자가 반드시 직접 체험해야만 하는 제품으로, 각 제품마다의 착좌감과 마사지감 등 주관적 요소가 판매에 큰 영향을 끼치는 대표적인 고관여 제품이다. 따라서 여러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해본 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안마의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휴테크 관계자는 "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이번 체험형 쇼핑 전문관 입점은 휴테크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객관적으로 검증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마트에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2017 해피엔딩 세일' 관련, 대구범어네거리점에서는 안마의자 전모델 '오픈 세일 특가' 행사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 구매 사은품(200개한정)제공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이 밖에도 동 기간 중 카이 안마의자 구매 시 전용 러그와 소모품 3종 세트(등 패드, 방석 보조패드, 종아리/발 커버), 눈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캐시백 할인(해당 카드사에 한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일명 '완판 안마의자'인 인기상품 루씨르 안마의자를 '옴니쇼핑'으로 전국 하이마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