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정기패션쇼 개최

입력 2017-12-02 11:09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원장 하수호, 이하 예교원)의 제4회 정기패션쇼가 지난 25일 서경대 본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패션쇼는 'Ode to Youth'(청춘예찬)라는 주제로 11개의 스테이지가 진행되었으며, 모델학전공(주정은 주임교수), 패션디자인전공(김국희 주임교수), 미용학전공(김관옥, 김태희, 한성진 주임교수)의 3개 전공이 모여 협업하였고, 공연예술학부의 무대기술전공(김만식 주임교수)이 무대전반의 기술적인 분야를 협업하였다.

이번 패션쇼에 참여한 미용학 전공은 뷰티산업의 리더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미용교육기관으로 국내 유일의 학-석-박 연계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으며, 패션디자인학 전공은 의상 제작부터 무대기획까지 실무중심의 교육프로그램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모델학 전공은 이호정, 이철우, 이현석, 김설희, 남궁담, 김재범 등 많은 학생들이 YG케이플러스, 에스팀, 가르텐, 제니퍼, 몰프, 고스트, 더모델즈 등 국내 유명 기획사 소속의 모델로 활동중이며, 도전수퍼모델코리아, SBS슈퍼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등의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 뿐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등의 국내외 패션쇼와 각종 패션 매거진은 물론, 드라마, 뮤직비디오, 영화까지 넘나들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경대 예교원은 학점은행제 학사학위과정으로 실용예술 분야의 미용학, 모델학, 패션디자인학, 시각디자인학, 실용음악학 5개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부와 더불어 실용예술 교육의 선구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졸업시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수여하며, 국내외 대학의 학부편입이나 대학원 석사과정에 진학할 수 있고, 특성화된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커리큘럼으로 최고 권위의 분야별 전문 교수진과 최고의 시설로 양질의 실용예술 전문인력을 배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