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 유럽 허브 간 건강 솔루션 ‘유로 씨슬 웰루션’ 출시

입력 2017-12-01 15:53


2017년 연말을 앞두고 잦은 모임, 회식, 술자리를 대비하여 많은 중년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간은 영양소 대사작용, 약물 및 술을 포함한 독소의 제거 등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하는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만큼 매우 중요한 장기로, 통증을 감지하는 신경 세포가 존재하지 않아 누적된 피로,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의 원인으로 인해 간기능이 70% 이상 손상 될 때까지도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 등의 관리가 필요하다.

그러나,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잦은 야근, 외식, 식단 조절 등의 충분한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은 추세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프랑스 해송 웰루션 제품으로 많은 사랑 받았던 웅진릴리에뜨가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럽 허브 간건강 솔루션 '유로 씨슬 웰루션' 제품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유로 씨슬 웰루션'은 여러 인체 시험 등을 통하여 유럽에서 2,000년 이전부터 섭취해온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주원료로 일일 권장량인 130mg을 하루 한 번, 2정으로 충족할 수 있다. 그 외, 밀크씨슬 추출물을 포함한 총 7가지의 주원료와 유럽 허브 3종, 아미노산 3종 부원료를 배합하여 무려 8가지의 기능성과 유럽 herb-Tech를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설계로 만들어 졌다.

또한, 독일 연방 건강식품 상공업협회 BDiH와 공동 개발한 '유로 씨슬 웰루션'은 전문적인 허브 배합 및 설계, 엄격한 품질관리까지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웰루션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유일의 유럽 허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목표로 지난 5월 출시하였던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갱년기 극복을 위한 중년 여성 대상의 제품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유로씨슬 웰루션'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음주로 피로감이 높은 중년 남성을 위한 간 건강 솔루션 제품으로 개발하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