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족발 프랜차이즈 ‘삼대족발’, 2017 이노베이션기업&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2017-11-30 14:30
수정 2017-11-30 14:46


스포츠서울이 주최하는 2017년 이노베이션기업 & 브랜드 대상에 ‘삼대족발’이 원칙을 지키는 족발집으로 인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사업 시작 이래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 재료선별과 메뉴 개발 등 꼼꼼하게 관리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는 ‘삼대족발’. 국내산 족발만을 사용하고 매일 삶으며 매일 새 육수를 사용하는 3가지 기본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는 점이 이곳의 인기 비결이자 수상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삼대족발’은 족발 및 육가공 유통전문 업체 (주)엘리트식품이 족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론칭한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차별화된 맛과 위의 3가지 기본원칙 고수라는 착한 고집으로 외식시장에서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다.

엄선된 국내산 족발을 신선하고 정직한 육수에서 매일 직접 삶아 제공하므로 잡내가 없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삼대족발’은 직영점을 통해 확고한 성공 롤모델을 보유한 검증된 브랜드로 경기 시흥 대야동과 광명 하안동, 서울 은평구 갈현동, 금천구 시흥동 등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광주 곤지암에 가맹점 개설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현재 곤지암점은 지역 맛집으로 소문나며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달 서비스를 개시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기본에 충실하고 정직한 경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족발 전문점인 만큼 앞으로 전국의 더 많은 곳에서 ‘삼대족발’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