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억 판매 돌파 신화를 이룬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 '원샷 청소기' 론칭
-12월 초 T커머스 K쇼핑 첫 론칭 방송
(주)지티엘(대표 윤홍찬)은 '스위스밀리터리 원샷 청소기'를 12월 초 K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위스밀리터리 원샷 청소기'는 기능성, 편리성, 가성비를 고려한 제품으로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구성이 장점이다.
먼저 기능적으로 600W의 강력한 모터 흡입력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시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며 넉넉한 전원선 길이로 이동에 불편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소 후에는 연장 로드에 부착된 코드선 정리 브라켓으로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헤드 교체를 통해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본 제공되는 다용도 진공 헤드 이외에 브러시 헤드, 먼지털이 브러시, 틈새 노즐 브러시뿐만 아니라 키트 툴 9종으로 좁은 틈새와 천장, 벽 모서리 등 사각지대 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사용 환경에 맞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중망 필터 시스템이 장착되어 본체에 유입된 먼지와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한다. 따라서 흡입된 먼지 배출로 인한 공기 오염을 방지한다. 필터는 스틸 재질을 채택하여 세척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탈부착이 편리하다.
스위스밀리터리 원샷 청소기는 본체 헤드(다용도 진공 헤드, 브러시 헤드) 2종, 키트 툴 9종 (브러시 2종, 틈새용 2종, 연결 브라켓 3종, 연장노즐 2종), 먼지털이 브러시, 틈새 노즐 브러시, 실리콘 블럭 구성으로 K쇼핑에서 6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지티엘 관계자는 "스위스밀리터리 원샷 청소기는 강력한 파워와 흡입력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라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해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울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지티엘(GTL)은 홈쇼핑 전문 기업으로 한국홈쇼핑허브센터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국내 라이브 홈쇼핑 및 T-커머스에 상품을 기획 · 공급한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 홈쇼핑에 진출하여 글로벌 홈쇼핑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