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엔터, 아이시어TV | 티비텐플러스 공식 첫방 이벤트 : 내일(30일) 2시 공개

입력 2017-11-29 17:26
수정 2017-11-30 09:32




아이시어의 서론 : 천천히 보여줄게요.



아이시어의 표정과 색깔은 얼핏 익혔다. 근데, 그들의 첫인사가 끝난 게 아니었다고. 아이시어는 내일부터 티비텐플러스 아이돌 크리에이터로 공식 합류한다. 새롭게 인사는 하고 가야겠다는 것이 이들의 생각이다.



티비텐플러스에 아이돌 그룹 채널이 또 하나 늘었다. <PK헤만의 라이브 칼럼 A3>를 통해 티비텐플러스와 인연을 맺은 걸그룹 아이시어는 자신들의 새 채널을 티비텐플러스에 오픈하기로 단숨에 결정했다.

내일(30일) 오후 2시, 아이시어는 <담엔터, 아이시어TV> 공식 첫 방송에 들어간다. 해병대 위문공연을 가는 그들은 공연대기실에서 30분 동안 자유롭게 생방송을 진행한다.

첫 방송은 아이시어가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들의 예고편이라고 볼 수 있다. 티비텐플러스 시청자들에게 정식 인사를 하고, 앞으로 그들만의 채널에서 무대 활동 외 일상 모습을 시시각각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을 약속하는 시간이다. 내일 방송에는 특별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생방송 채팅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아기자기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두두몽과 오브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제 진짜 아이시어의 차례다. 내일을 시작으로 계속 눈에 밟힐만한 방송들만 선보일 거니까. 천천히, 친해지길.

※ <담엔터, 아이시어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내일 오후 2시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