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우유 화장품 더 깜찍해져 돌아왔다…"돌아온 유커 공략"

입력 2017-11-29 09:50


지난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한층 다양한 컬러와 깜찍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습니다. 올리브영과 빙그레는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과 돌아온 유커를 공략한다는 복안입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내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였던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은 출시 3개월만에 20만개가 팔려나가며 호평 받은 바 있습니다. 이에 올리브영은 빙그레와의 두 번째 협업을 추진하게 됐습니다.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습니다. 제품 라인 역시,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에서 ▲핸드워시와 ▲립스크럽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12월 말까지 16종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은 모두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됐습니다. 제품 모두 각각의 우유 향에 따라 제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 역시 실물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실제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력도 우수합니다.

또한 제품 안에는 다양한 표정을 담은 D.I.Y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취향에 따라 제품 패키지를 원하는 모양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립밤은 빙그레 옐로우카페 등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키링’ 형태로 새롭게 제작,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