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의 2017년 막판 기세가 뜨겁다. 최근 신규 매장을 연달아 오픈 하는가 하면, 이번에는 서울에서도 초 중심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종로에 스테프핫도그 종로 '타워(TOWER) 8'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종각, 광화문 주위 종로 상권은 이른바 '젊음의 거리'라고 불릴 만큼 젊은 유동인구가 많고, 대형 오피스들이 밀집해있어 특히 요식업종의 인기가 높다. 전통적인 맛집 거리로 불리던 피맛골에 이어 최근에는 2,500평 규모에 21개 식당이 입점한 식객촌, 한 곳에서 여러 맛집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그랑서울, 타워 8까지 등장했다.
이에 스테프핫도그는 요즘 뜨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워 8, 신규 오픈 매장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와 함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경쟁력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대의 호응이 예상된다.
타워 8점 오픈 기념으로 스테프핫도그는 다양한 오픈 매장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오픈 당일은 핫도그(단품) 메뉴 구매시 '탄산음료(택1)'를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는 베스트 핫도그세트인 스테프핫도그, 칠리덕을 할인 행사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메뉴 구매시 4가지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메뉴 구매시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쿠폰북 및 머그컵은 오픈 날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타워 8 신규매장 오픈으로 메인 상권인 종로 주변 오피스 고객에게 스테프핫도그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핫도그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향후 가맹점 모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신규 오픈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