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2018년 1차 입학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입력 2017-11-27 13:40
수정 2017-11-27 14:27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대표이사 한현호) 이 최근 서울 강남 본원과 신내 브랜치에서 진행한 영어유치부 및 초등부 1차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8~23일에 걸쳐 마련된 입학설명회에서는 2018년 3월 입학생을 대상으로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의 교육 이념과 독창적인 커리큘럼이 소개되었다. 설명회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각 원을 함께 돌아보며 수업에 최적화된 쾌적한 환경에 대해서도 꼼꼼히 살펴 보았다.

설명회는 영어유치부와 초등부 영어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들의 열기로 시종일관 진지했다. 창의적인 교육방식으로 이 시대에 걸맞는 글로벌 인재를 키워 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더아이 에듀케이션의 슬로건 'Global leader, Creative education!'은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샀다.

무엇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로 만석을 이루는 등 차별화 된 영어 교육에 대한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더아이의 하이브리드 신내 브랜치의 경우 예약 인원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참가한 가운데 설명회 종료 후에도 교재 설명과 교구 시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한현호 대표이사는 "학부모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강남본원과 신내 브랜치에서 2018학년도 1차 입학 설명회를 완료했다"며 "더아이의 독창적인 커리큘럼에 공감한 많은 학부형들이 현장 등록을 하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은 창의력, 비판적 사고력, 의사 소통, 협동,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교육의 초점을 두고 있다.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만의 특화 수업인 'i-Core(테마를 중심으로 하는 4대 영역 통합 수업)', 'i-CCSS(미국 정규 교과 수업)', 'i-Project(그룹형 프로젝트 수업)', 'i-Debate(창의적 토론 수업)', 'i-Coding(영어를 활용하는 코딩 수업)' 등은 단순한 학습 영어를 넘어서 생각하는 힘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은 오는 12월 9일 신내 브랜치에서 2차 영어유치부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더아이 노블 강남 본원에서도 추가 설명회가 개최되며 모든 입학설명회는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