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컴백’ 자이언티, 겨울 싱글 ‘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7-11-27 11:09



배우 안재홍이 자이언티(Zion.T)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7일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2월 4일 발매하는 자이언티의 새 디지털 싱글 ‘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안재홍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제일 비싼 방으로 주세요”라는 안재홍의 짤막한 대사와 함께 시작된다. 이후 객실의 커튼을 여는 모습과 거울을 보며 넥타이를 매는 모습, 누군가의 코트를 가지런히 걸어두고 있는 장면이 이어지며, 뮤직비디오 속 안재홍에게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주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가수 이문세와의 초특급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공개한 자이언티는 안재홍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계속 높이고 있다.

안재홍이 등장한 자이언티의 신곡 ‘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문세에 이어 안재홍까지. 대박 냄새가 난다”, “뮤직비디오 어떤 내용일까? 완전 궁금”,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믿고 들으면서 보는 자이언티 뮤직비디오 이번에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자이언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싱글 ‘눈’은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자이언티표 겨울 노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현재진행형 레전드’ 이문세가 콜라보 파트너로 참여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상상 그 이상의 조합으로 탄생할 자이언티 with 이문세의 ‘눈’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