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 및 에어룸 '땡스기빙데이 세일' …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입력 2017-11-26 10:00


우리나라의 추석과 동일한 개념으로 인식되는 미국의 '추수감사절(Thanks giving day)'는 1600년대 무렵 미국에 건너온 영국인들이 인디언들과 대립하면서 칠면조 고기를 먹고 살아남았다는 것을 기념하는 것이 유래가 됐다. 추수감사절에는 온 가족이 모여 칠면조 고기 요리를 나누면서 감사의 뜻을 기리지만, 연중 최고의 쇼핑 기간으로 꼽히기도 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은 이러한 추수감사절 쇼핑 기간을 맞이해 '땡스기빙데이 세일'을 본격 가동한다. 더슬립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1:1 맞춤 수입매트리스를 선택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1년 중 가장 활발한 수요가 나타나는 쇼핑 기간인 땡스기빙데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더슬립의 땡스기빙데이 할인에서는 안정적인 기능성의 '템퍼 페딕' 매트리스, 티타늄 스프링이 탑재돼 장기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는 '씰리 포스쳐피딕' 제품 등 모든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씰리-템퍼 매트리스와 에어룸 매트리스 이외에도 6가지 친환경 시험 및 인증 시스템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밀리', 100년 이상 지속된 장인의 숙달된 기술이 담긴 '헤밍웨이', 친환경매트리스로 100%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 '매그니플렉스' 등이 있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제품에 30%에서 50%의 비교적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구매자 모두에게는 혜택으로 베개 2개와 방수커버 2개, 목베개 2개, 바디필로우, 유아 토퍼 세트 등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땡스기빙데이 행사에서는 유통 과정에서 생기는 비용, 지연 배송, 불가피한 사후 서비스에 대한 걱정 없이 합리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라며, "최저가보장제도 운영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전시장에 편하게 방문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에서는 1개월마다 두 번씩 최신 제조 제품을 직수입해 안정적인 재고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을 무료로 실시하는 것은 물론, 사용 상의 불편함을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로 해결하는 중이다. 여기에 매트리스 전문 인력의 맞춤 컨설팅 및 직배송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및 프레임에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다.

더슬립의 땡스기빙데이 할인 행사는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 각지의 전시장에서 모두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세일과 관련한 세부 내용과 전시장 위치, 그리고 판매 중인 수입매트리스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